수면클리닉병원 이젠 걱정하지 말아요
- 숨수면클리닉
- 2018. 8. 22. 15:00
수면클리닉병원 이젠 걱정하지 말아요
감기나 골절 등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초래하는 병이 아니고서는 능동적으로 병원을 찾아가는 것이 생각보다 쉬운 일은 아닙니다.
밤새 기침으로 늑골까지 아픈데 집에 있는 상비약으로 해결이 안 되니 주사라도 맞겠다는 심정으로 긴 줄을 기다리는 것이고 넘어져서 팔이 부러졌다면 병원을 가는 것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하지만 코를 좀 심하게 곤다고 해서 그것이 질병이라고 인정하기까지 오래 걸릴 뿐만 아니라 긴 세월 코를 골았던 분들은 소리가 더 커졌다고 해서 스스로 내원하는 경우는 드물죠.
주변 걱정이 커지고 닦달을 당해야 겨우 수면클리닉병원을 방문합니다.
이해 못할 것도 아닙니다.
낮에 졸리고 운전하다가 나도 모르게 눈 감고 그런 일들이야 남들도 비일비재할 테니 뭐 큰일이야 벌어지겠나 싶은 거지요.
현대생활 속에서 그런 피로감쯤이야 늘 안고 살아야 하겠거니 체념하는 겁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심한 코골이로 인해서 잠을 푹 못 자는 것을 우습게 보다가는 결국 더한 부메랑으로 돌아와 큰 질병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심한 코골이나 수면무호흡증은 수면 중 자주 호흡이 정지하고 원활하지 않은 산소부족 현상으로 인해 심폐혈관계 질환이나 치매 등을 유발할 수 있거든요.
이것이 수면클리닉병원을 찾아서 검사해 봐야 하는 이유입니다.
수면클리닉병원에 도착하기까지 물론 많은 걱정을 할 겁니다.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몸에 센서를 잔뜩 붙이고 하룻밤을 자야 한다는데 가뜩이나 잠자리에 예민한데 잠이나 들 수 있을지 뭐든 한 번에 끝나지는 않는 법이니 여러 번 간다면 검사비용이나 치료비용이 감당이 될지 머릿속이 복잡해지죠.
행여 큰 맘 먹고 치료했는데 재발하는 것은 아닌지 혼자서 심란하기가 이루 말 할 수 없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수면클리닉병원이 존재하는 겁니다.
심한 코골이로 수면클리닉병원을 방문하면 반드시 필요한 검사가 수면다원검사입니다.
정확한 수면패턴을 알아보고자 실시하는 것으로 낯선 곳에서 자야 하죠.
수면클리닉병원 숨수면의원은 조금이나마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고자 아늑한 1인실을 준비하였으며 불안을 덜어줄 의료진이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수면다원검사 비용 역시 2018년 7월부터 국민건강보험 급여 항목으로 지정되어 20%만 자가 부담하면 됩니다.
수면무호흡증이나 코골이에 처방되는 대표적인 장치치료기 양압기 임대도 국가에서 지원되는 항목이 되어 치료비용 부담이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국가에서도 수면장애가 사회적 부담이 될 만큼 심각한 질환이라는 것을 인지하게 된 것이지요.
코골이 치료에 부정적 인식이 강했던 것은 재발 때문이기도 합니다.
수술까지 감행했는데도 다시 곤다고 하면서 수면클리닉병원, 숨수면의원을 찾은 분들이 하소연하시는 내용이거든요.
잠을 잘 때 좁아진 기도로 인해 코를 고는 것인데 편도선 절제술이나 목젖 절제술만을 실시했기에 그렇습니다.
보다 근본적 치료를 위해서는 기도확장술이 필요했는데 말이죠.
수면클리닉병원 숨수면의원 이종우 원장은 어렵고 까다로운 다섯 가지 기도확장술 집도가 가능한 의료진입니다.
내원하는 분마다 해부학적 구조가 다르니 적용할 수 있는 수술법도 다양해야 할 텐데 한 두 가지 방법만을 가지고 있다면 나에게 꼭 맞는 것이 아닐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따져봐야 합니다. 많은 비결이 있고 재발을 고칠 수 있는 수면클리닉병원인지 말입니다.
코골이 때문에 고통받고 잠 좀 푹 자서 건강하게 살고 싶은 분들은 먼 길 돌아오지 마시고 처음부터 숨수면의원을 찾아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